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Top
검색버튼 메뉴버튼

Biz Twitter

DBR | 185호 (2015년 9월 Issue 2)

 

 

2015-08-30 창조적이라는 것은 단순히 새로운 무언가를 내놓는 것이 아니다. (그건 아무나 한다. 재료를 아무렇게나 배치하면 새로운 형태를 얻을 수 있으니까.) 창조적이라는 것은 확고하게 자리 잡은체계에서 타당한 이유로 새로움이튀어나오도록 하는 것이다.” - 대니얼 데닛.

 

아일랜드 풍자 @uglyswanning

 

2015-09-01 임금피크제를 하는 한 일본의 파트너 회사. 임금피크제와 동시에 연공서열 타파. 젊은 간부들의 경영보직 발탁 일반화, 나이 든 예전 간부가 젊은 경영보직자에게 보고하되 젊은 경영보직자도 예전에 보고하던 분들에게 이젠 보고받는 입장이라 예의를 갖추고.

 

최우형 (Woohyong CHOI) @woohyong

Infrastructure Biz Dev at Google or Internet bandwidth plumber for the 21st century; all views are mine and not of my employer;

    주 관심사는 인터넷 기술/정책, 언론자유, 아시아, 국제통상

 

2015-09-01 링크트인이 굉장히 불편한 에디터를 제공함에도 사용자가 몰려드는 것은 다른 SNS가 주지 못하는 것을 채워 주기 때문인데 그중 하나는 사용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 깨끗하다는 역설!

 

zinicap @zinicap

UXKOREA CEO, 데이터 분석, 기업평판·리스크 관리, 바다낚시, 한국 여행, 아들과 축구·야구하며 놀기, 진심은 마음도 검색한다.

http://fb.com/zinicap.kr Facebook 분석 : http://BigFoot9.com

 

2015-09-01 협동조합은 사악한 욕망의 조합이 되어서는 망한다. 협동조합은 선한 마음이 모아져야 성공한다.

 

구창환 @kooceo

사랑하는 것은 천국을 살짝 엿보는 것이다. facebook.com/kooceo

 

2015-08-25 트렌드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이 제일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한 사람들이 결국 결과를 내는 것을 지켜보면서 생각이 많아진다. 포기하지 않고,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존자대하지 말고계속 해보자. 할 수 있는 것을 해보자.

 

2015-08-30 독학한, 이른바 스펙이 부족한 사람이 사업을 할 때 겪는 어려움은제가 좀 못 생겼지만 저는 괜찮은 연인이 될 수 있을 거예요라고 이성을 설득하는 과정과 비슷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가 항상 따라다니고, 실수하면그럴 줄 알았어가 된다.

 

김윤상 (Albert YS Kim) @lifedefrager

Founder @ GAMENEXT Works | Advisor @ Yooii Studios |

Organizer of GAME-NEXT SUMMIT | We support BD Network for Gaming Industry.

 

2015-08-31 I’ve failed so many times that I couldn’t list them all. Those failures are the reason why I succeed.

나는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실패를 겪었다. 그 실패들이 바로 내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이다.

 

Richard Branson @Richardbranson

Tie-loathing adventurer, philanthropist & troublemaker, who believes in turning ideas into reality. Otherwise known as Dr Yes at @virgin!

 

2015-09-02 Habits of happy people: 1.rise early 2.help others 3.learn new skills 4.find small daily wins 5.talk less 6.pay it forward 7.no entitlement

행복한 사람들의 습관: 1. 일찍 일어난다 2. 다른 사람들을 돕는다. 3. 새로운 기술을 배운다. 4. 매일 작은 성취를 찾는다. 5. 말을 줄인다. 6. 선행을 베푼다. 7. 권리의식이 없다.

 

Vala Afshar @ValaAfshar

CMO, Extreme Networks | Blogger: @HuffingtonPost @INC @InformationWeek |

Author:http://bit.ly/tposbe | Weekly Show: http://www.cxo-talk.com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