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Top
검색버튼 메뉴버튼

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1:1문의하기

[게릴라이벤트] 워커힐 숙박권을 잡아라!

2020-05-11 09:37:09 / 관리자

코로나를 잊게 해줄 게릴라 이벤트
“워커힐 숙박권을 잡아라!”

안녕하세요! DBR 입니다.
지난 100일간 코로나로 인해 많이들 무서웠고 마음 졸이셨죠? 지금도 끝난 것이 아니기에 불안함을 떨칠 수는 없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 동안 힘드셨을 우리 회원님께 위로의 마음을 담아 게릴라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곧 다가올 무더운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워커힐 호텔 숙박권(조식포함) 3장’을 쏩니다! 워커힐 호텔 숙박권을 받으실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5월 11일 (월) ~ 5월 15일 (금) → 5/22 (금) 연장 진행!!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 동안 DBR 패키지 (1년, 32만원 상품) 서비스 구매 & 마케팅 수신 동의자 중 추첨을 통하여 3명에게 숙박권 증정
DBR 패키지 1년 서비스를 구매하신 분들은 꼭 아래 '구매 정보 남기러 가기' 링크를 통해 정보를 남겨 주세요~!

※ 마케팅 수신 동의란 DBR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문자 서비스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하며 구매 정보 남길 때 체크 가능합니다.

[참여 방법]
① 이벤트 기간 사이에 ‘DBR 패키지 (1년, 32만원)’ 상품을 구매한다
②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구매 정보를 남긴다 (필수)
▷ 구매 정보 남기러 가기

※ 구매 정보를 남긴 분들에 한해 추첨을 진행하며, 패키지 1년 서비스를 구매하였다 하더라도 구매 정보를 남기지 않은 분들은 제외됨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5월 25일 (월) 발표 후 해당 주에 바로 숙박권을 발송해 드립니다.
* 당첨되신 분께 개별 연락 드릴 예정이며 02-2020-0810로 오는 전화를 꼭 받아 주세요~!


※ 숙박권 관련 사항

- 본 숙박권은 주중 이용권으로 주말 이용은 불가합니다.
- 워커힐 숙박권은 더글라스 하우스 및 그랜드 워커힐 중 랜덤 발송됩니다.
- 숙박권에 표기된 유효기간을 잘 확인하시어 기간 내에 예약 및 이용하셔야 합니다.
- 이용 전 호텔 예약 부서로 연락하시어 숙박권 표기된 번호로 예약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