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Top
검색버튼 메뉴버튼

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1:1문의하기

[공지] '동아비즈니스리뷰 창간 10주년 기념' 독자 아이디어 공모

2017-11-14 14:17:52 / 관리자

안녕하세요. 동아비즈니스리뷰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DBR(동아비즈니스리뷰)이 2018년 3월 1일자로 창간 10주년을 맞습니다.
DBR은 지난 10년 간, 전략·인사·마케팅·운영·회계 등 경영학 관련 분야는 물론 예술, 자기계발, 인문학 등 경영 현장의 실무자 및 경영진의 의사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분야에서 소재를 발굴해 스페셜리포트를 꾸며왔습니다. 

창간 10주년을 맞아 독자 여러분께서 직접 제안해주신 주제로 스페셜 리포트를 제작하고자 합니다. 경영학적으로 연구 가치가 있고, 경영 현장에서도 관심이 높은 주제에 대한 독자 여러분들의 제안에 따라 DBR 제작진은 국내외 최고 전문가를 통한 인터뷰, 기고 등을 통해 심층 취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간단하게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세요.

<스페셜 리포트 아이디어 샘플>
- 주제: 공간 혁신
- 핵심 내용: 리테일 및 제조업체의 고객 점점인 매장 공간 혁신 사례와 선진 기업의 동향

아이디어를 내주신 모든 분들께 DBR 온라인 1개월 구독권을 드리며, 실제 아이디어가 채택된 독자 여러분께는 오는 12월 6일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동아비즈니스포럼 2017 및 럭셔리포럼 입장권(150만원 상당)을 드릴 예정입니다. 아이디어를 내주신 독자님의 이름도 스페셜리포트에 게재해드립니다.

■ 마감일: 11월24일(금)
■ 제안 방법: 스페셜 리포트 주제, 핵심내용 관련 아이디어를 dbr@donga.com으로 제출
   * 당첨자 안내를 위한 연락처(휴대전화번호, 이메일) 기재 필수
   * 형식, 내용 제한 없음
   * 1인 당 아이디어 제안 건 수 제한 없음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