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Top
검색버튼 메뉴버튼

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1:1문의하기

[안내] DBR APP 서비스 관련 안내

2017-01-06 17:38:53 / 관리자

안녕하세요 동아비즈니스리뷰입니다.

우선 DBR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동아비즈니스리뷰는 2016년 12월 5일일자로 서비스가 전면 개편되어, 각 서비스 별 운영 방침도 모두 변경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DBR 어플리케이션 운영을 모두 종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DBR Essentials, DBR 스페셜리포트, DBR 전략기획 등 모든 어플리케이션은 APP STORE에서 서비스가 중단되었으며, 어플리케이션에서 이용하시던 모든 콘텐츠는 동아비즈니스리뷰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패드 전용 앱 Timeless Insight의 경우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OS업데이트에 따른 추가 개발이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는 2017년 1월 10일 이후로 모두 중단됩니다.
따라서 앱스토어에서의 신규 다운로드나 앱 내 결제도 모두 중단되었으며, 콘텐츠는 기존에 업데이트 되어 있는 216호(2017년 1월 Issue 1)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217호 이후의 콘텐츠는 동아비즈니스리뷰 홈페이지( www.dongabiz.com )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미리 공지하여 이용에 혼선을 줄여드리지 못한 점 널리 양해의 말씀을 구합니다.

특히 앱 내 구독권 결제를 통해 이용 중이시던 사용자께는 혼선과 불편에 대해 더욱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DBR 디지털 사업부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잔여 결제 분의 이용과 보상방식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담당자 정지윤 차장 02-6380-7255 / jy0709@donga.com




보다 편리하고 유익한 서비스로 다시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